;

한일전기, 가열식 가습기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팟’ 예약판매 실시

S생활 입력 2021-10-14 13: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가열식 가습기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팟’(ACSAM-6000RC)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출시를 앞둔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팟은 물을 끓여 가습하는 원리의 가열식 가습기로 물을 100℃로 가열해 살균하고 뜨거운 증기를 62℃로 식혀 가습을 하기 때문에 안전사고 위험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희망 습도를 조절하는 팔로우(Follow) 습도 컨트롤러 기술을 탑재하였으며, ‘팔로우 습도 컨트롤러’를 원하는 곳에 두면 사용자 위치의 습도를 감지해 희망 습도를 유지시켜 편의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또한 4리터 대용량 덕분에 최장 2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소음 저감 구조 설계 및 이중 실리콘 패킹 처리로 소음 걱정도 덜었다. 안전한 4중 안전장치와 내부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일전기 직영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바이러스나 세균 걱정 없는 안전한 실내 환경에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 세균에 취약한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의 ‘필수템’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58년 제조 경력의 소형가전제품의 명가 한일이 직접 제조한 만큼 자신 있게 추천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팟 및 예약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몰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