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홈닥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S경제 입력 2021-10-18 10:3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월드홈닥터]

기능성 침구 브랜드 ‘닥터프렌드(Dr.Friend)’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월드홈닥터가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지난 2001년부터 국가 서비스 산업의 품질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고 소비자 삶의 질 향상 및 권익보호를 위해서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 품질 관련 인증 제도이다.


월드홈닥터는 슬립케어 침구 브랜드 ‘닥터프렌드’의 고객 응대, 배송 설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바 있으며, 리더십∙경영전략∙암행평가 등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 지표 기준의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지연 월드홈닥터 대표는 “이번 인증은 그동안 고객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천한 다양한 노력들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슬립케어’ 브랜드에 걸맞게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핵심가치로 삼고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드홈닥터는 차세대 슬립케어 테크놀로지에 대한 다양한 연구 및 제품 개발 활동을 펼쳐 나가며 고객들이 가장 편안하고 이상적인 환경에서 편안한 수면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