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MZ세대와 영포티 겨냥한 ‘필데이’ 진행
S생활 입력 2021-11-25 12:01
정의준 기자
명품 오픈마켓 필웨이가 블랙프라이데이의 기세를 몰아 필데이(FEEL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필데이 행사는 1일 1인기 브랜드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이다.
프라다를 시작으로 아미, 오프 화이트, CP 컴퍼니와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디올, 보테가 베네타, 구찌, 발렌시아가 등 2주간 열리는 필데이는 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는 MZ세대와 젊은 감각을 소유한 영포티(Young Forty)를 겨냥한 브랜드들의 할인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올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상품과 브랜드로만 엄선하여 한정 수량 특가전을 구성했다”라며 “매일 오픈되는 특가와 적립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핑 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