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S생활 입력 2021-11-29 11:1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이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퍼퓸 차량용 디퓨저’를 출시했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 및 로즈골드 컬러의 패키지로 프리미엄한 드라이빙의 느낌을 더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블랙체리, 일랑일랑, 베이비파우더, 프렌치라벤더, 라임바질앤만다린 등 5종 향기가 준비되어 있다.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는 자체 운영하는 향기 연구소의 전문 조향사가 고품질의 향료를 기반으로 탑 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를 달리 블렌딩하여 향수의 발향 단계를 제품에 그대로 구현하였으며, ‘퍼퓸’ 등급의 부항률로 향 지속력이 길고 풍성하게 발향 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탕수수를 으깬 즙을 미생물 효소에 의해 발효시켜 증류시킨 순수한 발효 주정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여 에탄올 특유의 냄새가 적으며, 국가공인기관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차량용 디퓨저와 함께 제공되는 우드스틱은 등나무 소재로 제작되어 작지만 강력한 발향이 가능하며, 넘침 방지를 위한 속캡과 하단에 논슬립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흔들리는 차량 내부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와 반려동물 등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 시 성분에 집중하였다"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쿤달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프리미엄 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