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ESG·메타버스포럼’ 오는 18일 출범식 개최

S경제 입력 2022-01-17 18: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대한경영학회]

경영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경영학회(회장 문형남)는 ‘ESG경영’과 ‘메타버스경영’이 본격화되고 있는 세계적 흐름과 지속 혁신 경영전략을 위해 ESG·메타버스경영 실천에 뜻을 같이 하는 52개 산학협력 협회·기업·기관과 함께 ‘대한민국 ESG·메타버스포럼 출범식(K-ESG Metaverse Forum: KEMF)’을 오는 18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범식은 52개 협회·기업·기관들의 MOU 체결 및 ESG·메타버스경영 선포식을 통해 ESG와 메타버스를 국가경쟁력 강화 및 경쟁력 위기 극복, 일자리 창출 및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국가발전 전략으로 평가하고, 그 방향에 동참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문형남 대한경영학회 회장은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출범식의 목적은 최근 ESG와 메타버스는 글로벌 메가 트렌드가 되고 있는 세계경제 흐름”이라고 전했다.

이어 “ESG경영과 메타버스경영에 앞장서고자하는 학회·협회·기업·기관들이 모여 서로 협력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서 일자리 창출과 기업과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대한민국이 ESG강국·메타버스강국이 되는데 선구자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