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빔, 필터샤워기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2-01-20 16:0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욕실위생 브랜드 바디빔은 설날을 앞두고 공식몰인 디밤비몰에서 오는 31일까지 1년 샤워세트, 1년 세면세트 등 각종 설 선물세트를 특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바디빔은 필터 오염을 가려주는 무광 화이트의 깔끔한 외관으로 욕실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신혼부부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흰색 외관으로 어떤 욕실 인테리어에도 무난히 어울리며, 투명창을 통해 필터의 오염을 육안으로 확인하고 교체를 결정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특히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과 동시에 더블클린 비타샤워기의 2중 정수 기능에 대한 검색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바디빔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다이렉트 메시지로 정답을 보내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더블클린 샤워호스 세트와 비타민 샤워필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바디빔의 더블클린 비타샤워기는 1차 세디먼트 필터가 5미크론의 녹물, 이물질을 제거해주고, 2차 비타볼과 카본링 필터가 염소를 2중으로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이에 더하여 활성탄소섬유 4겹로 이루어진 카본링 필터는 미세불순물과 중금속을 흡착하고, 수돗물의 비린내를 탈취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바디빔은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비타민 샤워필터 가든향을 증정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