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넬로페, 예비맘 출산 선물 이벤트 ‘더 퍼스트 박스’ 진행

S생활 입력 2022-01-27 13:00 수정 2022-01-27 13:4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퍼스트터치의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출산을 앞둔 임신부를 대상으로 '더 퍼스트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 박스’는 예비맘들의 임신을 축하하며 육아에 필요한 페넬로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출산 준비 선물 꾸러미다. 임신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페넬로페 공식 SNS 계정에서 매월 1일 정기 이벤트를 열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물 구성품은 페넬로페 베스트 육아 필수템을 엄선한 씬씬씬 플러스 XS 사이즈 기저귀 샘플팩, 프르미에 마누카 캡형 아기 물티슈 1팩, 손과입티슈 캡형 1팩을 담았다.


특히 씬씬씬 플러스는 ‘신생아 첫 기저귀’로 추천되는 인기 제품으로 최소 두께를 구현한 '에어 슬림핏'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섬세한 소재의 탑시트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하는 '씬씬씬 코어시트' 설계가 더해져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비 엄마를 위한 위생 제품으로 쁘띠비데 캡형 1팩과 더불어 더퍼스트터치의 주요 브랜드인 리버티 입는오버나이트 1팩, 브레아 KF94 마스크 2매까지 함께 제공해 임신부는 물론 출산 직후 산모에게도 유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퍼스트 박스 신청을 원하는 예비맘은 카카오톡에서 페넬로페 공식 채널을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에서 ‘더 퍼스트 박스 이벤트’ 메뉴를 선택, 신청 양식에 맞춰 개인 정보 및 산모 수첩 사진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아기를 위한 첫 육아용품 준비로 고민하고 있을 예비 부모들을 위해 안전성과 품질, 실속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더 퍼스트 박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영유아 브랜드로서 모든 육아의 순간에 함께하며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 퍼스트 박스 증정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