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타운하우스 ‘메종드휴 제주’ 분양

S경제 입력 2022-05-20 10:2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주시 애월읍에 고성리 일원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메종드휴 제주'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메종드휴 제주'는 지상 2층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A타입 43평형 19세대와 B타입 33평형 10세대, 총 29세대로 구성된다.


실내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천연원목 및 천연도료를 사용했으며, 원목 주방가구, 붙박이장, 시스템옷장, 전 세대 천정형 냉방시스템과 AI 스마트 홈을 설치했으며, 단지 내 24시간 CCTV 녹화시스템과 외곽 경비 시스템, 외부 방문자 화상 및 조회시스템이 적용되 안전하고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 세대 넓은 테라스를 제공해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2층 테라스에는 미니 풀장이 설치된다. 또한 독립 가든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수영장, 분수, 정원 등의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제주 공항과 시내, 관광단지 등 도심과 가까워 생활 인프라를 누리기 편리하며 시티형과 레저시설이 가까워 세컨 하우스로 이용 가능한 레저형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인근에 제주외국어고등학교와 제주국제학교가 있어 교육 여건이 우수하며, 제주 공룡랜드, 이호테우해수욕장 등 레저를 즐기기에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메종드휴 제주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고급 타운하우스”라고 전했다.


한편 ‘메종드휴 제주’ 모델하우스는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