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매지니어스, ‘메타버스 엑스포 2022’서 ‘파라버스(PARAVERSE)’ 공개

S경제 입력 2022-06-24 12: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람객들이 파라버스앱을 통해 NFT가 적용된 3D디지털 오브젝트를 증강현실로 체험하고 있다 [사진=이매지니어])

메타버스 증강현실 전문기업 ‘이매니지어스’는 지난 15일부터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메타버스 엑스포 2022’행사에 참여해 자체개발 증강현실 플랫폼 ‘파라버스(PARAVERSE)’의 체험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매지니어스는 박람회 기간 전시장 내 마련된 전용 부스에서 ‘가상과 현실의 만남: 파라버스’를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메타버스 AR플랫폼 파라버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3D디지털 오브젝트를 AR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진성 이매지니어스 대표는 “가상 지갑만 연동하면 내가 가진 NFT를 AR로 구현하는 NFT연동 서비스와 여러 브랜드와 협업해 각각의 브랜드가 가진 고유 감성을 AR로 표현했던 마케팅 사례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며 “앞으로 NFT연계 서비스와 AR마케팅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전시회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매지니어스는 지난해 말 시드 투자에 이어, 올해 초 프리 시리즈 A투자를 유치한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