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로 배우는 글로벌 경제 ‘포춘 잉글리시’ 창간

S생활 입력 2022-07-05 15:5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영 매거진 포춘코리아가 글로벌 매거진을 활용한 정기구독 영어학습 서비스 ‘포춘 잉글리시(FORTUNE English)’를 7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국 포춘에 실리는 경제, 시사, 경영트렌드의 핵심을 영어로 학습하는 ‘포춘 잉글리시’는 매달 학습교재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비즈니스 영어에서 꼭 알아야 할 부분들을 모아놓은 ‘비즈 플러스’, 원어민 발음을 따라 학습하는 ‘스피킹’, 학습 후 제출하는 ‘에세이’ 등 일반 영어학습 교재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 코너로 차별화했다.


아리랑TV 권주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독자들에게 유쾌함과 핵심을 찌르는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주현 아니운서는 재치있고 화려한 입담으로 구독자수 20만명에 달하는 영어교육 개인방송 ‘권아나TV’를 운영 중이다. 


교재 집필을 총괄한 시에나 전(Sienna Chun) 디렉터는 KOTRA 영문에디터, 미국 정부 해외투자 컨설턴트, 국제회의 통역사로 Wall Street에서 활동한 실무 전문가이다. 시에나 전 디렉터는 실전 경험을 살려 원어민이 사용하는 실용적이고 품격 있는 영어학습 콘텐츠를 풍성하게 담아냈다. 


한편 ‘포춘 잉글리시’ 교재는 국내 주요 인터넷서점과 포춘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동영상 신청은 포춘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