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삼농협 착한들, 신제품 출시이벤트 성료

S생활 입력 2022-09-27 07:5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고삼농협 착한들이 건강한 땅에서 재배한 농산물과 깐깐한 매뉴얼과 정성으로 키운 한우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로 소비자의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통식품 인증을 받은 고삼농협은 한우 원료와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첨단 설비 그리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한우사골곰탕’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맛있고 건강한 신제품 ‘농협 한우곰탕’과 ‘한우사골도가니탕’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신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이버스토어찜과 친구맺기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진행 일주일만에 1,600여 명이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조기 마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고삼농협 방숙영 차장은 “고삼농협 착한들 곰탕은 추출, 농축, 혼합,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자동화하여 사전에 위해 요소의 발생 요인을 차단한 것이 특징”이라며 “유수분리기, 고압균질기, X-ray 검출기 등 최첨단 설비를 도입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고 건강한 식품으로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 출시되는 농협 한우곰탕과 한우사골도가니탕도 뜨거운 관심속에 출시된 만큼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삼농협은 신제품 ‘농협 한우곰탕’과 ‘한우사골도가니탕’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신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