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 신메뉴 ‘터틀링숯불양념구이’ 출시

S생활 입력 2022-09-27 09:1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윈썸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이 신메뉴 ‘터틀링숯불양념구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은 ㈜더윈썸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은은한 숯불 냄새와 담백한 맛의 ‘숯불 양념구이 치킨’과 ‘치즈 숯불 양념구이’를 주력으로 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신제품 ‘터틀링숯불양념구이’는 깊은 풍미를 위해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와 재미를 더할 수 있는 거북이알 모형의 용기로 양념구이 위에 거북이알 모형의 용기를 터트려 치킨을 소스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의 소스를 치킨 위에 직접 터트려 먹는 재미와 치킨의 맛을 둘다 잡은 메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상승하는 원가를 방어하고 점주들의 수익을 극대화시키고자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 중에 있다”며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TV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도 기획하고 있어 이번 신메뉴 출시가 점주들과 본사 간의 상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킨 숯불양념구이치킨’은 창업의 부담을 줄이는 가맹비, 교육비 선착순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