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삐아, ‘플라워 마켓’ 에디션 공식몰 & 지그재그 선 론칭

S생활 입력 2022-09-28 15: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절대 시들지 않는 곳, 꽃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을 삐아 공식몰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마켓(Flower Market)’ 에디션은 흔하게 표현되는 봄 콘셉트가 아닌 가을의 짙은 무드를 담은 삐아만의 F/W 에디션으로 물기 어린 꽃이 피어나는 생화부터 시간을 고이 간직한 드라이플라워까지 꽃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짙은 향기를 담아냈다.


삐아 ‘플라워 마켓’에는 총 4가지로 ‘스머지 틴트’ 6종,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종,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머지 틴트’는 오버 립 그라데이션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F/W 시즌을 반영한 제품으로 라이트톤을 위한 생장미 컬러부터 딥 톤을 위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까지 6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입술이 편안한 포슬포슬 피니쉬로 경계 없이 스머지 되어 예쁜 그라데이션과 오버립 연출이 용이하다.


또한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3,4’는 드라이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소프트 음영 팔레트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특히 ‘레디 투 웨어 네일 컬러’ 4종과 ‘레디 투 웨어 워터 립스틱’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있는 가을 무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터질 듯 생기 있는 컬러부터 타 버린 듯 짙은 컬러감까지 꽃의 모든 것을 담아낸 에디션”이라며 “이번 플라워 마켓 에디션을 통해 삐아와 함께 시들지 않는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플라워 마켓’은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5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미어 섀도우’ 1종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삐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