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THE BOOTH)가 ‘대동 페일에일(DAEDONG PALE ALE) 캔’을 출시하고 전국CU와 세븐 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동 페일에일’은 더부스의 공동 창업자 다니엘 튜더가 만든 맥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수제 맥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번 신제품 대동 페일에일은 오렌지, 감귤, 청포도를 연상시키는 홉의 향기가 기분 좋게 후각을 자극하며, 가볍고 고소한 몰트의 맛과 쌉싸름한 끝 맛이 깔끔하게 이어지는 맥주로 훌륭한 밸런스가 특징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적은 쓴맛으로 수제맥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더부스 관계자는 “대동 페일에일은 기존에 병맥주와 생맥주로만 출시가 되었다”라며 “이번 500ml캔 맥주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수제맥주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2013년 론칭한 더부스(THE BOOTH)는 ‘마시고, 도전하고, 사랑하자 (DRINK, CHALLENGE, LOVE)’를 슬로건으로 맥주를 통해 아티스틱하고, 실험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서울 경리단길에서 피맥을 유행시키고 ‘대동 페일 에일’로 국내 수제 맥주 문화의 선두를 이끌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로 늘 색다른 수제 맥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5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6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
- 7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8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9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10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