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BLOCK x LOIZ E&M, ‘크리스마스 러브 레터’ 콘서트 개최

S문화 입력 2022-12-13 10:5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리미엄 커피 컴퍼니 9BLOCK과 LOIZ E&M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3일 가평에 위치한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마스 러브 레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러브 레터’는 티켓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자선 공연으로 재치 있는 MC 표인봉의 진행으로 재즈, 팝, 캐롤, 랩과 더불어 뮤지컬, 케이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꾸며져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은 안무가 최태훈, 재즈 피아니스트 박은선, 싱어송라이터 케일라 등 LOIZ E&M 소속 아티스트와 싱어송라이터 박필규, 이승현, 래퍼 1stson, CCM 그룹 인센스와 클레마가 함께 한다.


또한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지상파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색소포니스트 이인성(Lukas)과 ‘영웅’, ‘몬테크리스토’, ‘모차르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재은이 게스트로 나선다.


주최 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러브 레터’는 2022년 한 해를 보내며 지친 우리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마련한 콘서트”라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마스 러브 레터’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