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안전교육협회, 보령시 대명중학교에 토탈안전솔루션 키오스크 설치

S생활 입력 2023-01-25 10:1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한안전교육협회(대표 정성호)가 충청남도 보령시에 위치한 대명중학교(이사장 김용재)에 토탈 안전솔루션 키오스크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지난 1964년 개교한 보령 대명중학교는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배움으로 성장하는 학생들을 기르는데 힘쓰고 있다.


협회가 설치한 토탈 안전솔루션 키오스크 ‘WHO’는 체험형 심폐 소생술 시뮬레이터와 소화기 화재진압 시뮬레이터를 비롯해 재난 및 생활안전 전반의 안전 교육 VR 콘텐츠를 한 대의 키오스크에서 종합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 토탈 안전 교육 제품이다.


특히 협회는 안전취약계층의 안전교육에 적용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안전교육용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으로 공공기관 및 소방서에 해당기기를 설치해 키오스크를 통한 안전교육을 널리 보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정성호 대한안전교육협회 회장은 "토탈 안전솔루션 키오스크 WHO는 횟수의 제한 없이 반복적인 체험을 통해 안전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다양한 사고 사례와 유형을 파악해 학생들이 실제 사고 발생 시 대처법과 행동요령을 배울 수 있도록 안전 교육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오스크 WHO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협회의 다양한 안전교육 콘텐츠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