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하스, 유기농 샐러드 전문점 ‘아메리칸트레이’과 협업 신메뉴 출시
S생활 입력 2023-01-27 08:11
정의준 기자

대체육 스타트업 이노하스는 로푸드 전문업체 아메리칸트레이와 협업을 통해 신메뉴 ‘템페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트레이 매장에서 선보이는 ‘템페 샐러드’는 이노하스의 자사 브랜드인 ‘미트프리덤 (MEAT FREE-DOM)’의 식물성 숯불직화갈비살과 템페, 방울토마토와 브로콜리, 파프리카 등 유기농 채소가 어우러진 메뉴로 열량은 낮으면서도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미트프리덤’의 식물성 숯불직화갈비살은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방식으로 전통육류와 유사한 육즙과 맛, 그리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또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 걱정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노하스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한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미트프리덤 대체육 메뉴를 늘려갈 예정”이라며 “더 맛있고 건강한 제품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님들과 만나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노하스와 아메리칸트레이는 신제품 ‘템페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하나證" 효성티앤씨,中 석탄 생산량 확대·인도 수요 강세 수혜…목표가↑"
- 2 삼성證, '어서 와! 공모주는 처음이지?' 이벤트 진행
- 3 [인사] 대신증권
- 4 DL건설, '서울 석관1-1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권 확보
- 5 하나證"JYP Ent, BTS만큼 중요한 A2K의 시작…목표가↑"
- 6 HDC현산, 교보문고와 '아이파크 북스' 서비스 개발 MOU체결
- 7 SK에코플랜트, 이화전기공업과 '연료전지 연계형 무정전 전원장치' 특허 취득
- 8 함영주 하나융 회장 취임 1년…"이자 ·수수료 체계 재검토"
- 9 카카오, 첫 TV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 공개…4월 1일 첫 방송
- 10 경동나비엔,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 후원…‘보일러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