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가 인기 캐릭터 ‘짤군’과 콜라보한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오늘의 짤’에서 디자인을 맡아 총 16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제작됐으며, 종합환경위생 브랜드 세스코의 이미지를 ‘오늘의 짤’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표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모티콘은 소진 시까지 카카오톡 채널 검색창에 ‘세스코’를 검색해 친구 추가를 하면 선착순 5만 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20일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해당 프로모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행할 계획이며, 12월 3일까지 신규 친구 대상으로 동일한 쿠폰을 지속 발행할 예정이다.
업체 담당자는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짤군’이 세스코를 위트있게 소화한 만큼 이번 이모티콘 무료 배포가 고객들에게도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세스코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세스코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생활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의 브랜드 필름 온에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STX, 모잠비크 흑연 개발권 확보…리튬·니켈 이어 흑연 확보
- 2 엠젠솔루션, AI화재솔루션 시장 공략…민간 자원순환센터에 국내 첫 공급
- 3 현대모비스, ‘다르니까 아름다운 세상’ 장애인식개선 동화책 10년째 발간
- 4 LS전선, 광케이블 대체할 5G급 케이블 출시
- 5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올해 거래액 3배 증가
- 6 코리안리, 삼성생명과 공동재보험 계약체결
- 7 “10년 살면 시세차익”…토지임대부 주택 개인 거래 허용
- 8 에코프로비엠 44조 수주에도 증권가 시선 ‘냉랭’
- 9 SBA,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플리마켓 성료…“수익금 전액 기부”
- 10 중기부, ‘2023 중소기업 R&D 성과확산 위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