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생활건강, ‘광동 배도라지 쌍화젤리’ 출시

S생활 입력 2024-03-07 08:4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광동생활건강㈜(대표 엄승섭)는 쌍화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광동 배도라지 쌍화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광동 배도라지 쌍화젤리’는 오랜 시간 쌓아온 광동의 노하우를 담아 까다롭게 고른 9가지 전통원료를 4시간 이상 정성껏 달여 만든 진한 쌍화 농축액과 국산 배, 도라지, 사양벌꿀을 함유했다. 특히 동물성 원료인 젤라틴 대신 한천을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과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틱젤리 형태의 해당 제품은 ‘2023쿠팡 건강식품 어워즈’ 베스트셀링 선정 제품인 ‘광동 배도라지 쌍화스틱’의 라인업 신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광동 배도라지 쌍화젤리’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향료와 착색료, 동물성 젤라틴 등을 넣지 않았다”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도 자녀를 위한 건강 간식을 고민하고 있다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환절기 건강 관리가 걱정인 분들이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간식을 찾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 ‘광동 배도라지 쌍화제리’는 쿠팡 로켓배송과 광동생활건강 네이버 본사 직영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