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증류소, ‘글린트리큐르’ 출시
![](http://photo.sentv.co.kr/photo/2024/04/24/20240424033912.jpg)
[사진=㈜글린트증류소]
㈜글린트증류소(대표 이준연)는 K-주류의 한류 열풍을 선도할 ‘글린트리큐르’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글린트리큐르’는 우리 쌀과 국내산 딸기를 첨가해 숙성시킨 K-리큐르로 남상란 전통주 명인과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또한 독특한 패키지가 특징으로 주원료인 딸기의 붉은 색감과 향이 더해져 다양한 주류와 혼합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K-POP 아티스트 선미가 참여해 글로벌 시장과 MZ세대 공략할 예정이며, 지난 19일 가수 혜리의 유튜브채널 ‘헬's club ep10’에 선미가 직접 출연해 첫선을 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d733d10c88f8b6ca0f306be91c8170e5.png](https://photo.sentv.co.kr/uploads/editor/news/2024/04/d733d10c88f8b6ca0f306be91c8170e5.png)
유튜브채널 '헬's club ep10' 캡처 [사진=㈜글린트증류소]
업체 관계자는 “가장 한국적인 좋은 원료로 제품을 출시한 만큼 국내 리큐르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품격 있는 자리부터 MZ세대 파티까지 어느 자리에나 어울리는 K-주류의 핫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글린트증류소의 리큐르는 다양한 주류 라인업 중 첫 번째 출시 제품”이라며 “브랜드 노출을 강화하면서 K-주류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리큐르 후속 제품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린트증류소는 오는 5월 9일부터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며, 판매처 및 기타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글린트증류소 인스타그램 소셜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http://photo.sentv.co.kr/assets/mobile/images/common/unknown.png)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아시아창의방송](/assets/mobile/images/news/banner_asia.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