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LG정수기, 인도서 통했다… 판매량 50% 증가
산업·IT 입력 2016-05-25 19:08
SEN뉴스 기자
LG정수기, 인도서 통했다… 판매량 50% 증가
LG, 정수기 사업전략국 인도서 시장공략 강화
노이다 공장 생산라인 구축… 관리 인력 40% 늘려
뉴델리등 인도 전역서 이벤트… 하반기 신제품 공개
LG전자가 현지 맞춤형 정수기로 인도 시장을 사로잡았습니다. 올 1분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식수 공급 사정이 좋지 못한 인도를 정수기 사업 전략국가 중 하나로 정해 현지 공략을 강화했고, 중산층 고객을 중심으로 정수기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반영하고 물류비를 줄이기 위해 인도 노이다 공장에 정수기 생산라인을 구축하는 한편 설치·사후관리 인력을 40% 늘렸습니다. 현지 수질을 고려해 정수 성능을 높인 정수기에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중금속 냄새를 없애 주는 5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뉴델리, 뭄바이 등 인도 전역에서 정수기 체험 이벤트와 보상 판매를 벌이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미네랄 필터, 자외선(UV) 살균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LG, 정수기 사업전략국 인도서 시장공략 강화
노이다 공장 생산라인 구축… 관리 인력 40% 늘려
뉴델리등 인도 전역서 이벤트… 하반기 신제품 공개
LG전자가 현지 맞춤형 정수기로 인도 시장을 사로잡았습니다. 올 1분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식수 공급 사정이 좋지 못한 인도를 정수기 사업 전략국가 중 하나로 정해 현지 공략을 강화했고, 중산층 고객을 중심으로 정수기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반영하고 물류비를 줄이기 위해 인도 노이다 공장에 정수기 생산라인을 구축하는 한편 설치·사후관리 인력을 40% 늘렸습니다. 현지 수질을 고려해 정수 성능을 높인 정수기에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중금속 냄새를 없애 주는 5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뉴델리, 뭄바이 등 인도 전역에서 정수기 체험 이벤트와 보상 판매를 벌이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미네랄 필터, 자외선(UV) 살균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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