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요실금용 상품 성장세↑...'신제품 출시'
산업·IT 입력 2019-01-18 10:18
수정 2019-01-18 10:19
고현정 기자
유한킴벌리가 빠르게 신장하는 요실금용 패드와 라이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에 적극 나섰다.
유한킴벌리는 최근 요실금용 상품의 성장세가 크다고 판단해 '디펜드 스타일 요실금 패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측은 또 "자사의 요실금용 패드와 라이너 제품이 지난해 두 배 넘는 성장세를 보였다"며 "이 시장이 국내에서 2,000억원의 잠재 시장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과 초슬림 대용량 패드 두 개 타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개인별로 요실금 증상이 다르다는 사실에 기초해 제품 표기를 사이즈에서 용량으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디펜드 매출 일부를 '공유가치창출 기금'으로 기탁하고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한 활동에 쓴다고 설명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유한킴벌리는 최근 요실금용 상품의 성장세가 크다고 판단해 '디펜드 스타일 요실금 패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측은 또 "자사의 요실금용 패드와 라이너 제품이 지난해 두 배 넘는 성장세를 보였다"며 "이 시장이 국내에서 2,000억원의 잠재 시장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과 초슬림 대용량 패드 두 개 타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개인별로 요실금 증상이 다르다는 사실에 기초해 제품 표기를 사이즈에서 용량으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디펜드 매출 일부를 '공유가치창출 기금'으로 기탁하고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한 활동에 쓴다고 설명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고현정 기자 증권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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