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미구하라’, 브랜드 모델로 아이비 발탁
천연화장품 ‘미구하라’(MIGUHARA)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아이비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비는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각종 방송 및 뮤지컬 등에서 활동 중이며, 특히 패션앤 ‘팔로우미’ 등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만큼 뷰티 제품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만한 모델로 평가된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아이비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비의 이미지는 천연화장품을 내세운 미구하라와 딱 맞아 떨어진다. 앞으로 아이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비는 “미구하라의 화이트닝 앰플을 오랜시간 애정해온 만큼 미구하라 브랜드와 인연을 맺게돼 정말 기쁘다”며 “미구하라의 동행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는 지난 23일 GS홈쇼핑 론칭 후 완판 기록을 세웠다. 자사몰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미구하라 GS단독 기획세트 이벤트 중에 구매를 한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댓글로 구매를 인증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300명에게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20ml 본품을 제공한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정훈규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