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개 브랜드 1만개' 상품, SSG.COM '뷰티 전문관' 입점
산업·IT 입력 2019-04-01 10:02
고현정 기자
SSG.COM은 뷰티 전문관 개관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주간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연다.
외국 명품 화장품에서부터 부츠, 시코르, 올리브영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뷰티전문관'이 신세계그룹 온라인법인 SSG.COM에 1일 열렸다.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등 총 100여 브랜드의 1만여 종에 달하는 상품이 SSG.COM '뷰티 전문관'에 입점했다.
김예철 SSG.COM 영업본부장은 "백화점에서만 살 수 있는 고가 브랜드부터 대중적인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까지 한곳에 모은 것은 처음"이라며 "원스톱 쇼핑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SG.COM은 개관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주간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연다.
뷰티 분야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15% 적립쿠폰'을 주고 상품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고현정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