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산업·IT 입력 2019-04-16 09:44
이보경 기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이 올리브영의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한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5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
- 6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7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8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9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10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