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올리브영 ‘가정의 달 기프트 대전’ 행사 참여

산업·IT 입력 2024-05-03 10:09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5일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선물 세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참여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및 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만나볼 수 있어

[사진=닥터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닥터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프트’ 행사에 참여해 특별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닥터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리브영 ‘가정의 달 기프트’ 행사에서 나이,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3종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15일(수)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선물 세트 3종은 ▲온 가족 보습을 위한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닥터지 블랙 스네일 레티놀’ ▲민감한 남성 피부 케어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등으로 최대 35%의 할인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온 가족을 위한 보습 제품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선물세트’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 밤 등 4종으로 구성했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소아과 피부 테스트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사용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안심 보습 라인이다.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블랙 스네일 크림’도 선물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7년 출시된 ‘블랙 스네일 크림’은 출시 6년만인 지난해 6월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스페셜 세트’는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 등 3종으로 구성했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 및 플루이드 2종 세트가 있다고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이다. 특히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지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올인원 제품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포 맨 2종 본품과 더불어 미니어처 2종이 추가 증정되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올리브영에서 보다 풍성한 구성과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온 가족을 위한 보습 크림부터 국민 안티에이징 제품까지 나이, 연령, 성별에 따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으니 닥터지와 함께 기분 좋은 선물을 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