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유튜버 레오제이와 손잡고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출시

산업·IT 입력 2024-02-19 16:40 안자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독자 개발 성분 ‘바쿠치올 PDRN’ 함유된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 크림 및 세럼

"모공에 진심인" 레오제이…기획부터 제형, 성분 구성, 테스트까지 전 과정 참여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피부 안색, 피부결을 한 번에 케어하는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으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2종으로 구성했다. 닥터지는 시중의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을 쉽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기능성 라인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데일리 모공 탄력 솔루션이다. 해당 라인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바쿠치올 PDR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피부결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공보다 2,600배 작게 만들어진 2중 엑소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에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제품력 검증을 위해 5일 만에 8중 모공 고민 개선, 기미·잡티 흔적 개선, 사용 중단 7일 후까지 눈가 주름·속과 겉탄력·리프팅·속보습 개선 효과 지속, 손상된 장벽·모공 면적·모공 탄력 개선 등 12개의 모공 관련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이번 포어젯 라인 2종 공동 개발에 참여한 레오제이는 평소 모공 관리와 관련해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 콘텐츠로 신뢰받는 뷰티 유튜버다. 기존 모공 관련 제품 개발 이력을 바탕으로 제품 기획부터 제형, 성분 구성은 물론 직접 인체적용시험에도 참여하며 개발 전 영역에서 모공 개선 효과를 함께 검증했다. 특히, 불편함 없는 사용감을 위해 고운세상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와 수많은 샘플 품평을 진행했다. 론칭 전 구독자 대상 사전 체험단을 모집해 다양한 피부 유형별 맞춤형 사용법 등을 전수하는 등 소통을 지속하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19일부터 올리브영 쇼케이스에서 이틀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 2월 19일 오후 8시에는 레오제이가 참여하는 올영 라이브가 진행된다. 올영 라이브 방송 중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천 원의 할인 쿠폰을, 신제품 2종 구매 시 레드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10ml 2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도민진 고운세상코스메틱 BM2팀 팀장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진정 케어를 넘어 모공, 탄력과 같은 기능성 케어까지 원하는 민감 피부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20년 이상 더마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슬로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과학과 모공 탄력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낸 이번 신제품 2종을 통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 케어까지 누구나 피부가 건강해지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안자은 ahnje1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안자은 기자 보도본부

ahnje1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