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네이버서 ‘라이징 론칭쇼’

산업·IT 입력 2024-04-09 10:52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서…“신제품 인기 보답하고자 기획”

9일 저녁 7시부터 90분간 ‘서기채널’과 라이브 방송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이달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는 닥터지가 지난 2월 선보인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과 ‘포어 블러 업 선’이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돌파했으며,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40만 뷰티 유튜버 아랑과 공동 개발한 포어 블러 업 선은 출시 당일 론칭 3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출시 당일 네이버 쇼핑 선 카테고리 실시간 베스트 상품 1위에 등극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에서는 2월 출시된 제품 3종과 더불어 누적 2,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등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및 도착 보장 혜택도 적용된다.


9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21만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기와 함께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90분 동안만 적용되는 구매 금액 별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전 구매 고객에게 포어젯 세럼 10ml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인 RTX 인 투 멜팅 콜라겐 필름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네이버에서 국내 단독 선론칭되는 ‘닥터지 RTX 인 투 세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RTX는 닥터지 피부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핵심 유효성분 전달기술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제품 라인이라는 설명이다. RTX 인 투 세럼 3종은 RTX 인 투 세럼 펩티샷, RTX 인 투 세럼 히알샷, RTX 인 투 세럼 비타민샷 등이다.


최영희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닥터지의 신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 및 포어 블러 업 선 등 신제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