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리뉴얼 오픈…주택상품 홍보 강화
한화건설이 이번에 리뉴얼해 오픈한 블로그 메인 화면. / 사진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이 고객들과의 소통 및 기업홍보 강화를 위해 2016년부터 운영하던 기업 공식 블로그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이번 개편을 통해 10만 세대 규모의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세계 최대 규모의 돔 공연장인 필리핀 아레나 등 국내외 건설실적과 주택상품의 실체를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가독성을 살린 레이아웃에 초점을 맞췄으며, 네이버 기반의 블로그로 채널을 이전해 콘텐츠 노출과 검색을 쉽게 했다.
세부 컨텐츠로는 건설학개론, 건축탐방, 부동산 상식, 리빙/인테리어, JOB연구소, 한화건설 뉴스 등으로 구성해 회사 관련 소식은 물론 건설, 부동산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한화건설이 분양 중인 수지 동천 꿈에그린의 모델하우스 둘러보기나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현장근무 체험기 등의 생생한 소식을 담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한화건설은 이번 공식 블로그 개편에 맞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과 커피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정창신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