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 70만명 돌파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가 7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지난 6월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처음 공개하면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2달이 채 안된 상황에서 사전예약자수 70만명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정통 MMORPG의 핵심 재미를 구현한 개발 철학과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 정책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에오스 레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검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CBT가 짧은 기간에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유저 재방문율이 60% 상회했고, 긍정적인 지표들이 확인되면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한 유저들의 참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 개발과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내달 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오스 레드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