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옆 앨리웨이 광교, 골목 감성 느끼세요”
부동산 입력 2019-08-08 09:59
유민호 기자
앨리웨이 광교 모습 /사진제공=CBRE 코리아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기업 CBRE 코리아는 지난 5월 경기 광교신도시에 문을 연 ‘앨리웨이 광교’의 리테일 브랜드 임대 대행을 맡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앨리웨이 광교는 ‘우리 동네 문화골목’으로 지역의 문화와 감성을 골목에 담아낸 상업시설이다. 이를 위해 CBRE 코리아는 10대 이하의 자녀와 30·40세대 부모로 구성된 가족이 골목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개성 있고, 정감 있는 브랜드를 유치했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놀이 공간 키즈카페 ‘핌(PIM, Play in Museum)’, 드라이에이징 숙성 고기를 전문으로 다루는 ‘감성고기’, 집밥과 특별한 공간 경험이 함께하는 ‘Think[住]’, 미쉐린가이드에 소개된 게방식당에서 론칭한 장반찬전문점 ‘게방찬’ 등이 입점했다.
윤영준 CBRE 코리아 리테일팀 이사는 “온라인 시장 확대로 쇼핑 공간은 단순한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경험과 가치를 소비하는 공간이 되고 있다”며 “앨리웨이 광교는 교육, 건강, 자연에 관심 많은 지역 주민의 니즈를 고려해 지역에 가장 필요한 임차인을 유치하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3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9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