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

산업·IT 입력 2019-08-22 08:22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인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으로 당해 수확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음용할 수 있다.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