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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 도입

산업·IT 입력 2019-10-07 09:28 정새미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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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가 판매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새로운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e-BEST)’를 도입했다 /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새로운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e-BEST)’를 도입한다.

 

e-베스트’는 기존에 PC 또는 종이계약서 기반으로 진행해온 영업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언제 어디서나 고객 응대가 가능하도록 한 애플리케이션이다
 

e-베스트’는 전자 서명 기능을 통해 기존 종이 계약서 작성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고객 정보 보안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더불어 실시간으로 차량 재고 조회부터 견적 생성고객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보다 정확한 상담과 적극적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구매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e-베스트의 도입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와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판매 서비스만족도 18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정새미기자 ja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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