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스빌, 비타민 전문브랜드 ‘비타민스토리’ 미국 아마존 입점

산업·IT 입력 2019-10-30 14:08 이민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미지=팜스빌]

[서울경제TV= 이민주 기자]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대표이사: 이병욱)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29일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팜스빌 이병욱 대표이사는 당사는 최근 분야별 전문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티몰’, 러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입점에 이어 금번 아마존입점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에서의 MS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퀀텀점프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은 다이어트전문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한 중국 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하여 K-푸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hankook66@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