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사진=BAT코리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가열 대기시간의 획기적인 단축과 풍부한 담배 맛 구현,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듀얼 선택 모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글로 프로(glo™ pro)'에 대한 설명이다.
BAT코리아는 26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 프로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흡연까지의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에서 20초로 대폭 단축시킨 제품이다. 기존 주방가전에서 널리 쓰이던 유도가열기술을 전자담배 기기에 적용시켜 실현했다.
글로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 가능한 어드밴스와 부스트, 총 2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기존 글로 시리즈2 대비 높은 280도의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한다. 디자인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본체 외관 디자인은 한 손에 감기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만들었다. 전자기기 충전 방식(USB C타입) 충전 포트가 기기 옆에 위치해 제품을 바로 세운 상태로도 충전할 수 있다.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네오 2.0’도 출시했다. 기존의 브라이트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쉬, 부스트, 퍼플 부스트, 트로피컬 쿨에 신제품 ‘제스트 쿨’을 추가해 총 8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는 네오 제품군은 BAT그룹의 아시아 지역 수출 허브인 BAT 코리아 사천공장에서 전량 생산된다. 글로 프로 소비자가격은 10만원이며 네오는 1갑(20개비)당 4,500원이다. 글로 프로 및 네오 2.0 제품은 12월 2일부터 가로수길, 강남 및 홍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판매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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