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랄라블라 127개 매장 입점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미니앨범 1집.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27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이다.
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토스트 베이지’와 ‘코랄 해빗’이다. 토스트 베이지는 포인트 색상의 립 컬러를 살려주는 베이스 컬러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 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손쉽게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미니앨범 1집은 뉴트로 감성의 CD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 1호와 2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키트로, 3호는 쉐딩 키트로 구성되었다. 하이라이터는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블러셔는 피부에 은은하고 자연스러 생기를 불어넣는다. 쉐딩 키트는 피부의 붉은기와 채도를 낮추면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해준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1월 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는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다. /hankook66@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