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신위, 카카오톡 채널 개설…1:1 이용자 고충상담 제공
산업·IT 입력 2020-05-06 12:50
수정 2020-05-06 14:41
서청석 기자
[사진=인터넷신문위원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인터넷신문위원회는 인터넷신문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인신위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터넷신문 기사 및 광고로 인한 이용자들의 고충 상담을 1:1 실시간 채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신위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인신위가 진행하는 교육 및 세미나 안내, 자율심의 사례, 이 달의 윤리강령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심의 관련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인신위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인터넷신문위원회’를 검색하거나 안내문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해 추가할 수 있다.
한편, 인신위는 현재 서약사 및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blue@sedaily.com
서청석 기자 증권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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