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인프라 모두 갖춘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9월 오픈예정

S경제 입력 2020-08-20 09:4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제공

최근 경상도 내 지역에 신규 분양을 앞두고 있는 단지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지역 내 단지 분양은 주거 선호도가 크게 높아 향후 프리미엄 전망도 높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경북 성주군에 들어서는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백전리 일대 14,424,900에 지하 1층 지상 293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286세대 성주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다.

 

성주군 성주읍은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주IC 국도 이용 시 대구 등 인접지역 이동이 편리하고, 성주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서울 이동도 편리한 지역이다. 최근 성주 일반, 2차 산업단지, 성주3차 일반 산업단지 예정 등에 따라 일대 주거환경이 개선되면서 주거선호도도 높아지고 있다.

 

성주군청, 법원, 우체국, 교육지원청 등, 주요 관공서 이용도 편리하고 인근 성주역사 테마공원과 이천, 성밖숲, 예산공원 등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성주여중고, 성주고, 성주초 중교와 성주도서관, 학원가 등 학군도 뛰어나고, 향후 동서축 교통망과 영호남 교류 강화를 위한 전주-무주-대구간 고속도로가 추진 중에 있어 미래 호재도 가득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성주는 대구와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대구 2호선 성주 연장을 추진 중에 있으며, 남부내륙고속철도 성주 역사 유치를 추진 중에 있어 앞으로 교통망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비전이 기대되는 곳이다.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이에 맞춰 286세대 모두 명품 4Bay 신평면 설계로 지어지며, 전 세대가 채광과 통풍, 뛰어난 개방감을 누릴 전망이다. 각 세대에는 정리 정돈에 유리한 팬트리와 드레스룸이 적용됐고, 각종 커뮤니티 및 단지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특히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우수 학군으로 자녀 교육 환경이 우수하고, 상업지역 내 위치한 만큼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종 생활 편의 및 지원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덕분에 실거주와 임대수요까지 모두 기대할 수 있다.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의 견본주택 및 분양 홍보관은 오는 9월 오픈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