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산업·IT 입력 2020-08-27 11:28
문다애 기자
[사진=허스텔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가 오프라인으로 판매처를 확장하며 본격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섰다.
허스텔러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5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코르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27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과 광주점은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입점 품목은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등의 주요 앰플 라인과 핸드 세럼 등이다.
허스텔러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허스텔러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뿐만 아니라 시코르 온라인 채널도 론칭을 준비 중으로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9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