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실시
S생활 입력 2020-08-28 09:12
유연욱 기자
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인증하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에 휴식을 가져다주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가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참여방법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서 현재 판매중인 레드투래드 보호막미스트 기획세트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세트 제품을 제시된 필수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통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