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라, 여의도 IFC몰에 5호점 오픈

산업·IT 입력 2020-09-04 17:37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세포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4일 여의도 IFC몰에 5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성동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 영플라자, 신촌 현대 유플렉스,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은 다섯 번째 매장이다.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은 519m2 (157) 면적으로 인터랙티브 앤 플레이풀(Interactive & Playful) 스토어를 지향한다. 비주얼 컨셉이 강조된 세련된 매장으로, 별이 빛나는 하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별빛 천장이 특징이며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후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남기는 이벤트 등의 고객 참여 활동으로 활성화될 공간이다.

 

오피스가 많은 지역 상권을 고려해 남성 고객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남성 스킨 케어 존을 만들었고 스킨 케어 테이블에서는 스킨 케어 상담을 통해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세포라 픽(Sephora Picks) 존에서는 시즌과 테마에 맞는 세포라 추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IFC몰은 패션, 뷰티, 문화를 아우르는 쇼핑몰로, 유동인구가 많은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어 구매력 높은 잠재 고객을 대거 보유하고 있는 입지다. 세포라 관계자는 "여의도 IFC몰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금융, 경제의 중심인 서울의 대표 도심지에 위치해 고객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매장"이라며 "보다 다양한 고객층의 개별적 뷰티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포라는 작년 10월 국내 첫 매장 오픈 당시 향후 3년 내 14개 매장을 내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오는 10월 모바일 앱 론칭을 통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 채널의 경계를 넘나드는 제품 경험을 강조했던 옴니채널의 비전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