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라, ‘THE JOY OF COLOUR’ 캠페인 실시

S생활 입력 2023-02-15 12:5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세포라 코리아]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2023 S/S 시즌을 맞이해 2월 16일부터 다채로운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더 조이 오브 컬러(THE JOY OF COLOU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포라는 3년간의 팬데믹 기간 동안 색조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잊고 지냈던 고객들에게 ‘컬러의 마법’을 다시 일깨우고자 ‘더 조이 오브 컬러 – 매일 매일 컬러풀하게’ 캠페인을 기획했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새로운 컬러 아이템에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9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세포라는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의적으로 해석한 3가지 메이크업룩을 제안한다. 


먼저 세포라가 제안하는 ‘팝 컬러’ 룩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치크 등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내추럴 소프트’ 룩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메이크업에 쉬머&메탈릭한 색조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한 룩으로 웨어러블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하다. 눈에 띄는 컬러와 강력한 그래픽 라이너로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슈퍼 볼드’ 룩은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연출해준다. 


또한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있어 세포라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맞춤형 15분 메이크업 서비스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메이크업을 배우거나 간단한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3 S/S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색조 화장을 통해 매일 매일 작은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조이 오브 컬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포라 코리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이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에 도전하고,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기념해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10일간 ‘장바구니 인증 이벤트’를 세포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