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록시땅 코리아, ‘RETHINK BEAUTY’ 캠페인 기부금 증정

산업·IT 입력 2020-09-04 17:53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록시땅코리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록시땅(LOCCITANE)이 친환경 그린 에코라이프 캠페인 ‘RETHINK BEAUTY’로 조성된 기부금을 증정했다고 4일 밝혔다.

 

록시땅은 지난 7 11일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얼쓰백(Earth-bag)을 선보인 바 있다. 얼쓰백은 록시땅 공병을 재활용해 업사이클링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전국 록시땅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얼쓰백을 3,000원에 구매하여 환경 보존에 동참했다. 해당 수익금은 전액 자원순환사회연대에 기부돼 자원순환활동 및 재활용 업체 시설 직원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샤워실 제작에 사용된다.

 

록시땅이 3년째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재활용 캠페인은 올해 ‘RETHINK BEAUTY’라는 슬로건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생각하고자 기획됐다. 공병 재활용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재활용 문화를 확산하는 등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목적이다.

 

록시땅코리아가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 중인 공병 재활용 캠페인은 올해 12월까지 계속된다. 록시땅 공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록시땅 회원들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 회원 등록도 가능하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