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2차 방송 완판
산업·IT 입력 2020-09-08 15:13
문다애 기자
[사진=티르티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2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티르티르는 지난 5일 진행된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준비된 수량 전부를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첫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매진이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홈쇼핑에 진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차 방송까지 성공적인 판매가 이뤄졌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