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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식품 사업 강화…PB ‘미트어스’ 출시

산업·IT 입력 2020-09-14 16:44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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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NS홈쇼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NS홈쇼핑이 PB상품으로 식품 사업 확대를 본격화한다.

NS홈쇼핑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
(Mitus)’의 첫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 라는 뜻이 담겨있다. 미트어스는 앞으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전개해 나간다. 상품 라인업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코자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하게 구성된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잡고 만든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이다.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와 PB상품 OEM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앞으로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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