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NS홈쇼핑, 한우 소비 촉진 나선다
산업·IT 입력 2020-10-27 16:10
문다애 기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우 생산자 단체인 전국한우협회와 NS홈쇼핑이 한우 소비·판매 촉진에 나선다.
전국한우협회와 NS홈쇼핑은 오는 28일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27일 밝혔다. 양측은 한우 유통판매에 대한 정보교류와 소비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하고 발전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는 한우 후계인력을 위한 장학금 기부식도 진행된다. NS홈쇼핑은 국내 한우발전과 교육을 위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5,000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한다. 장학금은 전국한우협회에서 한우 후계 장학생을 선발해 전달한다.
NS홈쇼핑은 각 지역 및 국내 농축산물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적극 판매하고 있다. 지난 9월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를 통해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을 론칭해 다양한 한우제품을 판매하는 등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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