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전면 리뉴얼

산업·IT 입력 2020-11-07 10:48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통합해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정립하고,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NESCAFÉ Roasters choice)’ 브랜드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컨셉은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으로,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원두를 선별해 로스팅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도 새로운 컨셉에 맞춰 리뉴얼했다. 제품 종류별로 각기 다른 일러스트 요소들을 배치해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 ‘Roasters choice’ 문구를 넣어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