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미디어 큐레이션 그룹 ㈜메이크잇은 4일 자사 ‘E트렌드’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30 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잇 측은 “유튜브 구독자 수 30만 돌파를 기념해 개인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금융 정보를 폭넓게 소개하기 위해 기존 ‘ETF트렌드’에서 ‘E트렌드’로 네이밍을 변경했다”며 “금융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수요가 늘고,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는 지표”라고 설명했다.
메이크잇은 개인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는 하이브리드 재무 설계를 돕는 재테크 큐레이션 서비스를 중심으로 금융 전문 미디어, 교육, 비대면 투자 플랫폼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이다.
#Tag
정순영 기자 금융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