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기식 브랜드 비바시티, 위메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산업·IT 입력 2021-01-07 13:53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빙그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오늘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 제품으로는 모든 비바시티 라인업이 준비된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입시에는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하며, 2종류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