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곰, 건조한 피부 속 수분 흡수 도와주는 수분크림 인기

S생활 입력 2021-01-08 15:32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라곰]

계속되는 추위와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에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계절이다.

 

대기 중 낮은 수분 함유량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불균형한 피부 속 건조함이 더욱 심해지면서 홍조, 각질, 가려움 등의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이뤄져야 한다.

 

피부 수분을 빼앗는 가장 큰 원인은 외부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 난방으로 지속된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더욱 민감해진 상태이다. 우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피부 보습 유지에 신경써야하며 진정에도 초점을 맞춘 스킨케어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는 것이 좋다.

 

메마른 피부 깊은 곳까지 건강한 수분을 밀착시켜주는 라곰 '딥 모이스쳐 크림은 보습 유지와 영양 공급까지 담아낸 수분크림이다. 피부 속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수분 함유량을 유지해 주는 아쿠아리시아성분으로 겨울철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실어준다.

 

피부 위에 겉도는 유분감으로 모공을 막는 일반 보습크림과 달리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밀착되어 모든 피부 타입에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수면팩을 바른 듯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헬시 뷰티 라곰(LAGOM) 전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의 단독 혜택과 다양한 멤버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